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천역 카페] 아자라마 (카페ㅇㅈㄹㅁ)

카페is후식

by julia-ss 2022. 10. 8. 10:08

본문

반응형

정말 애정 하는 카페를 조금은 늦은 감이 있지만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봉천역에 위치한 '아자라마'입니다.

아자라마는 경계인 청년들이 가디언이 되어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아자라마 이용정보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 오후 10), 토요일 (오후 1~ 오후 10)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전화 : 02-871-5220

 

 

위치 :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746, 대원빌딩 2층(봉천동 922-20)

반응형

 

메뉴

메뉴

아자라마는 커피 메뉴와 라떼메뉴, 음료, , 디저트류까지 정말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메뉴가 많은 카페인데도 하나같이 다 맛이 있다는 점이 아자마라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잘 주문하지 않는 체리에이드나 핫도그 같은 메뉴들도 아자라마에만 오면 얼마나 먹고 싶은지 모릅니다.

 

매장

공간이 주는 매력도 가득한 곳이 바로 아자라마인 것 같아요~ 어느 자리에 앉든 자리마다 주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아자라마에는 올 때마다 마음이 몹시 편해지고 다른 어떤 카페보다도 많이 즐기면서 있다가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아자라마에 비치된 퍼즐 맞추기도 하고 그림에 색칠도 했었습니다. ㅇㅈㄹㅁ에 글을 써보는 것과 예쁘게 색칠해 꾸미기 등의 이벤트에도 참여한 기억이 납니다. 어떤 때는 아자라마에 비치되어있는 책들을 읽어보기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음료

이날 주문했던 카페라떼는 오랜만에 왔어도 너무 맛있고 사진 왼쪽의 음료인 밀크티 역시 맛있었다는 증언입니다.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홍차 스타일로 보틀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컵도 예쁜 데다 환경을 위해 빨대를 제공하지 않는 점도 제가 이곳, 아자라마를 더욱 좋아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컵도 예뻐서 판매하면 하나 사고 싶습니다ㅋㅋ

 

저는 아자라마 열심히 다녀서 쿠폰을 몇 번이나 다 찍었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 요즘같이 카페가 넘쳐나는 시대에 쿠폰을 몇 번이나 완성할 정도면 얼마나 괜찮은 곳인지 알 수 있지 않나요?!

 

 

총평

가면 갈수록 더욱 자주 찾고 싶어 지는 카페!

혼자와도 너무 좋고 여럿이서 와도 너무 좋은, 마음이 편해지는 카페!

누구나 와서 힐링할 수 있는 공간, 아자라마 카페, 최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